학부공지사항
-
2025학년도 2학기 학부 수강신청 일정 안내
2025학년도 2학기 학부 수강신청 일정을 아래와 같이 안내드립니다.참고하셔서 수강신청에 도움이 되시기 바랍니다. 2025학년도 2학기 학부 수강신청 일정 구분일정비고강의시간표 조회(홈페이지)2025. 7. 14.(월) 10:00·강의계획서, 강의평가 결과 공개·이후 강의시간 변경 불가수강신청사전테스트장바구니 테스트2025. 7. 16.(수) 10:00 ~ 16:00·사전테스트 기간에 수강신청한 자료는 사전테스트 기간 이후 일괄 삭제 조치함짝수학번 테스트2025. 7. 17.(목) 10:00 ~ 16:00홀수학번 테스트2025. 7. 18.(금) 10:00 ~ 16:00수강신청 게시판 운영2025. 8. 1.(금) 10:00 ~ ·장바구니 담기 기간, 수강신청 기간, 수강신청 정정기간 등 게시판 운영장바구니 담기2025. 8. 1.(금) 10:00 ~ 8. 5.(화) 24:00·재학상태인 학생만 참여 가능·수강신청 제한 학점까지만 가능·시간 중복 담기 불가 ※ 예비과목 : 20과목까지 저장 가능 (시간표 중복된 강의도 저장 가능)장바구니 이관 및 추첨2025. 8. 11.(월)·강좌별 4개 영역별로 구분하여 장바구니 담은 인원이 수강인원보다 적은 영역은 자동 수강신청 처리 ·장바구니 미이관 과목은 여석 4개 영역별 각 여석의 30% 비율을 추첨하여 이관(소수점 단위 절삭) ※ 4개 영역 - 자자 : 자과 자학년 - 자타 : 자과 타학년 - 타부 : 타학과, 부전공 - 복연 : 복수, 연계, 융합전공이관 결과 및 추첨 후 여석 공개2025. 8. 12.(화) 14:00·장바구니 자동 이관 및 추첨 이관 결과와 여석 공개수강신청짝수학번2025. 8. 19.(화) 10:00 ~ 18:00·과목별 수강 정원 공개홀수학번2025. 8. 20.(수) 10:00 ~ 18:00전체학번2025. 8. 21.(목) 10:00 ~ 24:00·일반대학원 학생 선수과목 수강신청 가능(타부 여석)·외국인 교환학생 수강신청 가능신·편입생 수강신청2025. 8. 29.(금) 10:00 ~ 17:00·신·편입생 별도 수강신청 기간 운영2025학년도 2학기 개강2025. 9. 1.(월) 수강신청 정정2025. 9. 1.(월) 10:00 ~ 9. 7.(일) 24:00·수강 여석 영역 통합 적용수강과목 취소2025. 9. 22.(월) 10:00 ~ 9. 28.(일) 24:00·개강 4주차 ※ 유의사항 ·2025. 8. 1.(금) ~ 8. 5.(화) 장바구니 담기 기간에 장바구니 담기를 하지 않을 경우, 수강신청 자동 이관 혹은 추첨 이관의 대상이 되지 않으므로, 반드시 장바구니 담기를 시행하여야 함 - 재학상태의 학생만 장바구니 담기가 가능하므로 2025. 7. 29.(화) 복학신청 완료일까지 복학 신청 완료 필수 ·학번 짝수, 홀수 구분 방법 - 짝수 : 학번의 맨 끝자리가 2, 4, 6, 8, 0 인 학생 ? 예) 2 0 2 1 0 0 0 2 - 홀수 : 학번의 맨 끝자리가 1, 3, 5, 7, 9 인 학생 ? 예) 2 0 2 1 0 0 0 1 ·수강신청 학점이 수강신청 가능 학점에 미달하는 경우 잔여 학점을 최대 3학점까지 연속된 정규 다음 학기로 이월하여 수강 신청할 수 있으며, 휴학 시에는 이월 학점이 소멸됨(단, 수강과목 취소 기간에 취소한 과목의 학점은 이월되지 않음) ·대학 학사 운영의 공정성을 위하여 교과목을 담당하는 교원의 직계 자녀가 해당 교과목을 수강하는 것을 원칙적으로 금하며, 불가피하게 해당 교과목을 수강하여야 할 경우 소속 단과대학에 신고하여야 함[교육부 대학학사제도과-14415(2018.12. 7.) 관련]
20 2025.06 보기 -
열린컴퓨터실(303관 B104호)운영 종료 안내
현재 운영 중인 「303관 B104호 열린컴퓨터실」의 운영이 2025년 6월 25일(수)부로 종료됩니다.참고하셔서 컴퓨터 이용에 도움이 되시기 바랍니다.가. 열린컴퓨터실 운영 종료 - 2025년 6월 25일(수) 17시나. 대체 운영 안내 1) 303관 컴퓨터실습실 개방 - 방학 중: B101호 상시 개방(09:00-17:30) - 학기 중: 공강 시간 개방(실습실 입구에 이용 가능 시간표 부착 예정) 2) 학생용 노트북 대여 서비스 - 교내 재학생 대상 노트북 대여 서비스 이용(어도비, SPSS 등) - 대여 신청: IT콜센터(02-820-6161) 대여 가능 여부 확인 후, 현장 방문 수령 - 대여 장소: 202관 1층 IT콜센터 다. 문의 - IT콜센터(02-820-6161) - 정보인프라팀(lbhwr@cau.ac.kr).
16 2025.06 보기 -
2025-1학기 기말시험 시간표, 서약서 작성 안내
2025-1학기 기말시험 유형 및 시간표, 서약서 작성 안내 2025학년도 제1학기 기말시험 유형 및 시간표, 부정행위자 처분 공고,시험윤리 서약서 작성 안내에 대하여 공지해 드립니다. e-class 온라인(비대면)시험인 경우, 부하 분산을 위하여 시험시간 20분 전에 접속하여 주실 것을 부탁드립니다.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 확인 및 시험관련 사항은 교과목별 공지사항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시험 일정 확인 2025.06.09. 경영경제대학 지식경영학부
09 2025.06 보기 -
2025-1학기 성적조회 및 성적이의신청 안내
2025학년도 1학기 성적조회 및 이의신청 기간을 다음과 같이 안내드리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구 분일 정성 적 조 회2025.7.1.(화) 오전 10시 ~ 7.6.(일) 밤 12시성적이의신청2025.7.1.(화) 오전 10시 ~ 7.5.(토) 밤 12시성적증명서 발급가능일7.7.(월) 오후 2시 이후 가. 강의평가기간 중 수강과목 전체를 평가를 완료해야 성적조회 및 성적이의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나. 폭력예방교육을 반드시 이수해야 성적조회가 가능합니다.(http://genderedu.cau.ac.kr/)에서 수강 및 수강여부 확인 가능) 다. 성적 조회 후 이상이 있을 시 성적정정기간 내에 담당교수님께 확인(정정)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2 성적조회 및 이의신청 중앙대학교 성적조회 사이트(http://grade.cau.ac.kr)에서 성적확인 및 성적이의신청 가능 3 성적이의신청 이용방법 성적조회 사이트(http://grade.cau.ac.kr) 로그인 → 성적조회 → ‘금학기 성적조회 및 성적이의신청’ → 금학기 성적조회 → 이의가 있는 경우 ‘이의신청’클릭 → 성적이의신청대상과목 선택 → 성적이의신청내용 작성 → 작성완료 후 ‘신청하기’ 클릭 4 성적이의신청회신 및 성적정정 가. 담당교수님은 성적이의신청 내용을 확인 후 포털에 답변기재 나. 성적이의신청이 타당하고 인정된 경우에만 성적정정기간 중 성적정정 5 유의사항 가. 시스템을 통한 성적이의신청 및 회신은 한 과목당 1회에 한합니다.다. 성적이의신청 시, 담당교수님께 성적이의신청 SMS 또는 카카오 알림톡이 즉시발송되므로, 사생활을 침해할 수 있는 심야, 새벽시간 성적이의신청은 자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나. 강의평가 미실시자 및 폭력예방교육 미이수자는 시스템을 통한 성적이의신청을 할 수 없습니다.금학기 성적조회 및 이의신청 방법은 하단 첨부파일 확인 바랍니다.
04 2025.06 보기
-
2025학년도 1학기 강의평가 실시안내
지식경영학부 사무실에서 안내 드립니다.수강과목 전체를 평가하여야 성적 조회가 가능하오니 필히 참여해주시기 바랍니다.2025학년도 1학기 강의평가 실시 안내 가. 2025학년도 1학기 강의평가 실시 개요구분내용비고평가 기간2025.6.2.(월) 10:00 ~ 2026.6.30.(월) 24:00 평가대상2025학년도 1학기에 개설된 모든 교과목(학부, 대학원 포함) 평가 방법중앙대학교 포탈(https://mportal.cau.ac.kr) 로그인 → 강의마당→ 강의평가 메뉴 접속 후 실시 나. 유의 사항1) 수강 과목 전체를 평가하여야 성적조회 기간에 성적을 조회할 수 있음2) 강의평가 기간에만 강의 평가 내용을 수정할 수 있음3) 강의평가 주관식 문항(담당 교수에게 전달되는 의견)은 자율 응답사항임※담당 교수에 대한 인권침해와 명예훼손의가능성이있는 내용 기재 엄금 다. 참고 사항1) 강의평가는익명으로 진행하며, 평가자에 대한 정보는 일절 공개하지 않음2)강의평가 결과는 담당교수에게 전달되어 교수내용 및 수업 방식 개선 자료로 활용됨 3) 강의평가 결과는 교원업적평가, 강사 재임용 및 비전임교원 계약 사항 관리등에 활용됨4) 강의평가 변환표준점수 산출 방법, 점수 활용 등 세부사항은 강의평가에관한 시행세칙 참고5) 강의평가성실 응답을 위해 강의평가 기간과 성적조회 기간을 분리함※ 성적처리 일정- 성적조회 :2025. 7. 1.(화) 10:00 ~ 2025. 7. 6.(일) 24:00- 성적이의신청 :2025. 7. 1.(화) 10:00 ~ 2025. 7. 5.(토) 24:00- 성적정정 : 2025. 7. 3.(목) 10:00 ~ 2025. 7. 6.(일) 24:00
30 2025.05 보기 -
경영사례분석 대체 과목 안내
지식경영학부 사무실에서 안내드립니다.22학번까지 필수로 이수해야 하는 경영사례분석(전필) 과목을 이수하지 못한 학생은2026-1학기에 신규로 개설되는 공급사슬관리(전공) 과목을 이수한 후전공과목을 전공필수 과목으로 이수구분 변경 신청하여 인정 받으시기 바랍니다.경영사례분석 대체 과목: 공급사슬관리(2026-1 신설 예정)
21 2025.05 보기 -
2025학년도 하계 계절학기 시행 안내(수정)
2025학년도 하계 계절학기 시행 안내 - 링크<수정사항>1. 비즈니스 애널리틱스(전공필수)-이한희 교수님 -> 수업유형 '혼합형(원격70%이상)+대면수업'에서 '동영상'으로 변경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해당 과목 강의계획서 페이지도 필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원격수업도 대면시험 실시 가능하오니, 강의계획서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2025학년도 하계 계절학기 시행 안내드립니다.자세한 사항은 위의 링크 및 하단의 첨부파일에서 확인 가능하며, 이한희 교수님의 비즈니스 애널리틱스(전공필수) 수정사항 확인 부탁드립니다.
07 2025.05 보기 -
택배보관소 미수령 택배물품 수령 안내
택배보관소 미수령 택배물품 수령 안내드립니다.본교에서는 310관 1층과 303관 6층 및 지하1층에 택배물품 보관소를 운영하고 있습니다.그러나 장기간 찾아가지 않은 택배물품들로 인해서 택배 보관소에 물품이 쌓여가고 있으며 개봉된 상태의 물품들도 있습니다.따라서 미수령 택배 물품이 있다면, 택배물품 보관소에 방문해 조속히 찾아가주시기 바랍니다.아울러 장기간 미 수령 택배 물품에 대해서는 학교 차원에서 일괄 처리 예정이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쾌적한 캠퍼스를 만들기 위해 적극적으로 협조 부탁드립니다.감사합니다.
29 2025.04 보기
-
지식경영학부 운영 시간 변경 안내
그동안 민원 접수자(교원, 직원, 학생등)의 편의를 위해 야간 수업을 진행함에도지식경영학부 사무실 팀원들의 업무 시간을 조정하여 오전부터 민원을 접수 받았으나사무실 구성원의 결원으로 인한 업무시간 조정이 불가피하여당분간 오전 민원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지 못함을 안내드립니다.결원 보충 시 다시 오전 근무를 진행하여민원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할 예정이오니 다소 불편하시겠지만많은 양해를 부탁드립니다.민원 접수 시간평일: 14시부터 22시까지토요일: 09시부터 19시까지기한: 보충 인력 충원 시 까지
16 2025.04 보기 -
2025-1학기 중간시험 시간표, 서약서 작성 안내
2025-1학기 중간시험 유형 및 시간표, 서약서 작성 안내 2025학년도 제1학기 중간시험 유형 및 시간표, 부정행위자 처분 공고,시험윤리 서약서 작성 안내에 대하여 공지해 드립니다. e-class 온라인(비대면)시험인 경우, 부하 분산을 위하여 시험시간 20분 전에 접속하여 주실 것을 부탁드립니다.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 확인 및 시험관련 사항은 교과목별 공지사항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시험 일정 확인 2025.04.16. 경영경제대학 지식경영학부
16 2025.04 보기 -
2025학년도 폭력예방교육 안내
2025학년도 온라인 폭력예방교육 개설 및 이수 안내드립니다.폭력예방교육은 중앙대 구성원이면 누구나 이수해야 하는 법정의무교육 입니다. 2025학년도 폭력예방교육을 다음과 같이 실시하오니 교육을 이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수과목 : 성폭력, 가정폭력 예방교육 (총 2과목)◎ 이수기간 : 2025년 4월 1일 ~ 2025년 12월 31일까지◎ 교육방법 : 온라인 ◎ 온라인 폭력예방교육 시스템 이용 방법 1. 온라인 폭력예방교육 시스템 접속(3가지 방법 중 선택) ① 폭력예방교육시스템 직접 방문(https://genderedu.cau.ac.kr) *크롬 이용 추천 ② 중앙대학교 포털 로그인→ 주요서비스 → '온라인 폭력예방교육' ③ 인권센터 홈페이지(https://humanrights.cau.ac.kr) → '온라인 예방교육 바로가기' 2. 온라인 폭력예방교육 시스템 로그인은 중앙대 포털 ID/PW로 가능 3. '교육수강' 탭에서 이수해야 하는 교육의 동영상 강좌를 전부 시청한 뒤, 학습평가 응시하여 통과하면 해당 교육이 이수 완료됨 (과목마다 같은 방법으로 각각 이수해야 함) 4. '교육현황' 탭에서 나의 교육 이수 현황 확인 및 필요시 수료증 출력 가능 ※ 수료증은 외부기관 제출 시 활용◎ 폭력예방교육 이수 여부 확인 방법 1. ‘교육현황 탭을 클릭 하여 과목별 교육 이수 현황 확인(수강 O, 미수강 X) 2. 타 기관에서 이수한 폭력예방교육 인정 : 타 기관에서 이수한 이수증 제출 시 확인 후 “이수”로 반영 (이수증 제출: 인권센터(chr119@cau.ac.kr))◎ 폭력예방교육 미 이수 시 제재사항- 성적조회 불가◎ 문의처 : 인권센터(서울캠퍼스) ☏ 6906~10, 인권센터(다빈치캠퍼스) ☏ 3162~3자세한 수강 매뉴얼은 첨부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01 2025.04 보기 -
2025-1학기 일취월장 장학 사업 안내
해당 내용은 첨부파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9 2025.03 보기
-
2025학년도 2학기 학부 수강신청 일정 안내
2025학년도 2학기 학부 수강신청 일정을 아래와 같이 안내드립니다.참고하셔서 수강신청에 도움이 되시기 바랍니다. 2025학년도 2학기 학부 수강신청 일정 구분일정비고강의시간표 조회(홈페이지)2025. 7. 14.(월) 10:00·강의계획서, 강의평가 결과 공개·이후 강의시간 변경 불가수강신청사전테스트장바구니 테스트2025. 7. 16.(수) 10:00 ~ 16:00·사전테스트 기간에 수강신청한 자료는 사전테스트 기간 이후 일괄 삭제 조치함짝수학번 테스트2025. 7. 17.(목) 10:00 ~ 16:00홀수학번 테스트2025. 7. 18.(금) 10:00 ~ 16:00수강신청 게시판 운영2025. 8. 1.(금) 10:00 ~ ·장바구니 담기 기간, 수강신청 기간, 수강신청 정정기간 등 게시판 운영장바구니 담기2025. 8. 1.(금) 10:00 ~ 8. 5.(화) 24:00·재학상태인 학생만 참여 가능·수강신청 제한 학점까지만 가능·시간 중복 담기 불가 ※ 예비과목 : 20과목까지 저장 가능 (시간표 중복된 강의도 저장 가능)장바구니 이관 및 추첨2025. 8. 11.(월)·강좌별 4개 영역별로 구분하여 장바구니 담은 인원이 수강인원보다 적은 영역은 자동 수강신청 처리 ·장바구니 미이관 과목은 여석 4개 영역별 각 여석의 30% 비율을 추첨하여 이관(소수점 단위 절삭) ※ 4개 영역 - 자자 : 자과 자학년 - 자타 : 자과 타학년 - 타부 : 타학과, 부전공 - 복연 : 복수, 연계, 융합전공이관 결과 및 추첨 후 여석 공개2025. 8. 12.(화) 14:00·장바구니 자동 이관 및 추첨 이관 결과와 여석 공개수강신청짝수학번2025. 8. 19.(화) 10:00 ~ 18:00·과목별 수강 정원 공개홀수학번2025. 8. 20.(수) 10:00 ~ 18:00전체학번2025. 8. 21.(목) 10:00 ~ 24:00·일반대학원 학생 선수과목 수강신청 가능(타부 여석)·외국인 교환학생 수강신청 가능신·편입생 수강신청2025. 8. 29.(금) 10:00 ~ 17:00·신·편입생 별도 수강신청 기간 운영2025학년도 2학기 개강2025. 9. 1.(월) 수강신청 정정2025. 9. 1.(월) 10:00 ~ 9. 7.(일) 24:00·수강 여석 영역 통합 적용수강과목 취소2025. 9. 22.(월) 10:00 ~ 9. 28.(일) 24:00·개강 4주차 ※ 유의사항 ·2025. 8. 1.(금) ~ 8. 5.(화) 장바구니 담기 기간에 장바구니 담기를 하지 않을 경우, 수강신청 자동 이관 혹은 추첨 이관의 대상이 되지 않으므로, 반드시 장바구니 담기를 시행하여야 함 - 재학상태의 학생만 장바구니 담기가 가능하므로 2025. 7. 29.(화) 복학신청 완료일까지 복학 신청 완료 필수 ·학번 짝수, 홀수 구분 방법 - 짝수 : 학번의 맨 끝자리가 2, 4, 6, 8, 0 인 학생 ? 예) 2 0 2 1 0 0 0 2 - 홀수 : 학번의 맨 끝자리가 1, 3, 5, 7, 9 인 학생 ? 예) 2 0 2 1 0 0 0 1 ·수강신청 학점이 수강신청 가능 학점에 미달하는 경우 잔여 학점을 최대 3학점까지 연속된 정규 다음 학기로 이월하여 수강 신청할 수 있으며, 휴학 시에는 이월 학점이 소멸됨(단, 수강과목 취소 기간에 취소한 과목의 학점은 이월되지 않음) ·대학 학사 운영의 공정성을 위하여 교과목을 담당하는 교원의 직계 자녀가 해당 교과목을 수강하는 것을 원칙적으로 금하며, 불가피하게 해당 교과목을 수강하여야 할 경우 소속 단과대학에 신고하여야 함[교육부 대학학사제도과-14415(2018.12. 7.) 관련]
20 2025.06 보기 -
열린컴퓨터실(303관 B104호)운영 종료 안내
현재 운영 중인 「303관 B104호 열린컴퓨터실」의 운영이 2025년 6월 25일(수)부로 종료됩니다.참고하셔서 컴퓨터 이용에 도움이 되시기 바랍니다.가. 열린컴퓨터실 운영 종료 - 2025년 6월 25일(수) 17시나. 대체 운영 안내 1) 303관 컴퓨터실습실 개방 - 방학 중: B101호 상시 개방(09:00-17:30) - 학기 중: 공강 시간 개방(실습실 입구에 이용 가능 시간표 부착 예정) 2) 학생용 노트북 대여 서비스 - 교내 재학생 대상 노트북 대여 서비스 이용(어도비, SPSS 등) - 대여 신청: IT콜센터(02-820-6161) 대여 가능 여부 확인 후, 현장 방문 수령 - 대여 장소: 202관 1층 IT콜센터 다. 문의 - IT콜센터(02-820-6161) - 정보인프라팀(lbhwr@cau.ac.kr).
16 2025.06 보기 -
2025-1학기 기말시험 시간표, 서약서 작성 안내
2025-1학기 기말시험 유형 및 시간표, 서약서 작성 안내 2025학년도 제1학기 기말시험 유형 및 시간표, 부정행위자 처분 공고,시험윤리 서약서 작성 안내에 대하여 공지해 드립니다. e-class 온라인(비대면)시험인 경우, 부하 분산을 위하여 시험시간 20분 전에 접속하여 주실 것을 부탁드립니다.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 확인 및 시험관련 사항은 교과목별 공지사항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시험 일정 확인 2025.06.09. 경영경제대학 지식경영학부
09 2025.06 보기 -
2025-1학기 성적조회 및 성적이의신청 안내
2025학년도 1학기 성적조회 및 이의신청 기간을 다음과 같이 안내드리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구 분일 정성 적 조 회2025.7.1.(화) 오전 10시 ~ 7.6.(일) 밤 12시성적이의신청2025.7.1.(화) 오전 10시 ~ 7.5.(토) 밤 12시성적증명서 발급가능일7.7.(월) 오후 2시 이후 가. 강의평가기간 중 수강과목 전체를 평가를 완료해야 성적조회 및 성적이의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나. 폭력예방교육을 반드시 이수해야 성적조회가 가능합니다.(http://genderedu.cau.ac.kr/)에서 수강 및 수강여부 확인 가능) 다. 성적 조회 후 이상이 있을 시 성적정정기간 내에 담당교수님께 확인(정정)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2 성적조회 및 이의신청 중앙대학교 성적조회 사이트(http://grade.cau.ac.kr)에서 성적확인 및 성적이의신청 가능 3 성적이의신청 이용방법 성적조회 사이트(http://grade.cau.ac.kr) 로그인 → 성적조회 → ‘금학기 성적조회 및 성적이의신청’ → 금학기 성적조회 → 이의가 있는 경우 ‘이의신청’클릭 → 성적이의신청대상과목 선택 → 성적이의신청내용 작성 → 작성완료 후 ‘신청하기’ 클릭 4 성적이의신청회신 및 성적정정 가. 담당교수님은 성적이의신청 내용을 확인 후 포털에 답변기재 나. 성적이의신청이 타당하고 인정된 경우에만 성적정정기간 중 성적정정 5 유의사항 가. 시스템을 통한 성적이의신청 및 회신은 한 과목당 1회에 한합니다.다. 성적이의신청 시, 담당교수님께 성적이의신청 SMS 또는 카카오 알림톡이 즉시발송되므로, 사생활을 침해할 수 있는 심야, 새벽시간 성적이의신청은 자제하여 주시기 바랍니다나. 강의평가 미실시자 및 폭력예방교육 미이수자는 시스템을 통한 성적이의신청을 할 수 없습니다.금학기 성적조회 및 이의신청 방법은 하단 첨부파일 확인 바랍니다.
04 2025.06 보기 -
2025학년도 1학기 강의평가 실시안내
지식경영학부 사무실에서 안내 드립니다.수강과목 전체를 평가하여야 성적 조회가 가능하오니 필히 참여해주시기 바랍니다.2025학년도 1학기 강의평가 실시 안내 가. 2025학년도 1학기 강의평가 실시 개요구분내용비고평가 기간2025.6.2.(월) 10:00 ~ 2026.6.30.(월) 24:00 평가대상2025학년도 1학기에 개설된 모든 교과목(학부, 대학원 포함) 평가 방법중앙대학교 포탈(https://mportal.cau.ac.kr) 로그인 → 강의마당→ 강의평가 메뉴 접속 후 실시 나. 유의 사항1) 수강 과목 전체를 평가하여야 성적조회 기간에 성적을 조회할 수 있음2) 강의평가 기간에만 강의 평가 내용을 수정할 수 있음3) 강의평가 주관식 문항(담당 교수에게 전달되는 의견)은 자율 응답사항임※담당 교수에 대한 인권침해와 명예훼손의가능성이있는 내용 기재 엄금 다. 참고 사항1) 강의평가는익명으로 진행하며, 평가자에 대한 정보는 일절 공개하지 않음2)강의평가 결과는 담당교수에게 전달되어 교수내용 및 수업 방식 개선 자료로 활용됨 3) 강의평가 결과는 교원업적평가, 강사 재임용 및 비전임교원 계약 사항 관리등에 활용됨4) 강의평가 변환표준점수 산출 방법, 점수 활용 등 세부사항은 강의평가에관한 시행세칙 참고5) 강의평가성실 응답을 위해 강의평가 기간과 성적조회 기간을 분리함※ 성적처리 일정- 성적조회 :2025. 7. 1.(화) 10:00 ~ 2025. 7. 6.(일) 24:00- 성적이의신청 :2025. 7. 1.(화) 10:00 ~ 2025. 7. 5.(토) 24:00- 성적정정 : 2025. 7. 3.(목) 10:00 ~ 2025. 7. 6.(일) 24:00
30 2025.05 보기 -
경영사례분석 대체 과목 안내
지식경영학부 사무실에서 안내드립니다.22학번까지 필수로 이수해야 하는 경영사례분석(전필) 과목을 이수하지 못한 학생은2026-1학기에 신규로 개설되는 공급사슬관리(전공) 과목을 이수한 후전공과목을 전공필수 과목으로 이수구분 변경 신청하여 인정 받으시기 바랍니다.경영사례분석 대체 과목: 공급사슬관리(2026-1 신설 예정)
21 2025.05 보기 -
2025학년도 하계 계절학기 시행 안내(수정)
2025학년도 하계 계절학기 시행 안내 - 링크<수정사항>1. 비즈니스 애널리틱스(전공필수)-이한희 교수님 -> 수업유형 '혼합형(원격70%이상)+대면수업'에서 '동영상'으로 변경되었음을 알려드립니다. 해당 과목 강의계획서 페이지도 필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원격수업도 대면시험 실시 가능하오니, 강의계획서를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2025학년도 하계 계절학기 시행 안내드립니다.자세한 사항은 위의 링크 및 하단의 첨부파일에서 확인 가능하며, 이한희 교수님의 비즈니스 애널리틱스(전공필수) 수정사항 확인 부탁드립니다.
07 2025.05 보기 -
택배보관소 미수령 택배물품 수령 안내
택배보관소 미수령 택배물품 수령 안내드립니다.본교에서는 310관 1층과 303관 6층 및 지하1층에 택배물품 보관소를 운영하고 있습니다.그러나 장기간 찾아가지 않은 택배물품들로 인해서 택배 보관소에 물품이 쌓여가고 있으며 개봉된 상태의 물품들도 있습니다.따라서 미수령 택배 물품이 있다면, 택배물품 보관소에 방문해 조속히 찾아가주시기 바랍니다.아울러 장기간 미 수령 택배 물품에 대해서는 학교 차원에서 일괄 처리 예정이오니 참고 부탁드립니다.쾌적한 캠퍼스를 만들기 위해 적극적으로 협조 부탁드립니다.감사합니다.
29 2025.04 보기 -
지식경영학부 운영 시간 변경 안내
그동안 민원 접수자(교원, 직원, 학생등)의 편의를 위해 야간 수업을 진행함에도지식경영학부 사무실 팀원들의 업무 시간을 조정하여 오전부터 민원을 접수 받았으나사무실 구성원의 결원으로 인한 업무시간 조정이 불가피하여당분간 오전 민원 서비스를 제공해 드리지 못함을 안내드립니다.결원 보충 시 다시 오전 근무를 진행하여민원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할 예정이오니 다소 불편하시겠지만많은 양해를 부탁드립니다.민원 접수 시간평일: 14시부터 22시까지토요일: 09시부터 19시까지기한: 보충 인력 충원 시 까지
16 2025.04 보기 -
2025-1학기 중간시험 시간표, 서약서 작성 안내
2025-1학기 중간시험 유형 및 시간표, 서약서 작성 안내 2025학년도 제1학기 중간시험 유형 및 시간표, 부정행위자 처분 공고,시험윤리 서약서 작성 안내에 대하여 공지해 드립니다. e-class 온라인(비대면)시험인 경우, 부하 분산을 위하여 시험시간 20분 전에 접속하여 주실 것을 부탁드립니다. 자세한 사항은 첨부파일 확인 및 시험관련 사항은 교과목별 공지사항을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시험 일정 확인 2025.04.16. 경영경제대학 지식경영학부
16 2025.04 보기 -
2025학년도 폭력예방교육 안내
2025학년도 온라인 폭력예방교육 개설 및 이수 안내드립니다.폭력예방교육은 중앙대 구성원이면 누구나 이수해야 하는 법정의무교육 입니다. 2025학년도 폭력예방교육을 다음과 같이 실시하오니 교육을 이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이수과목 : 성폭력, 가정폭력 예방교육 (총 2과목)◎ 이수기간 : 2025년 4월 1일 ~ 2025년 12월 31일까지◎ 교육방법 : 온라인 ◎ 온라인 폭력예방교육 시스템 이용 방법 1. 온라인 폭력예방교육 시스템 접속(3가지 방법 중 선택) ① 폭력예방교육시스템 직접 방문(https://genderedu.cau.ac.kr) *크롬 이용 추천 ② 중앙대학교 포털 로그인→ 주요서비스 → '온라인 폭력예방교육' ③ 인권센터 홈페이지(https://humanrights.cau.ac.kr) → '온라인 예방교육 바로가기' 2. 온라인 폭력예방교육 시스템 로그인은 중앙대 포털 ID/PW로 가능 3. '교육수강' 탭에서 이수해야 하는 교육의 동영상 강좌를 전부 시청한 뒤, 학습평가 응시하여 통과하면 해당 교육이 이수 완료됨 (과목마다 같은 방법으로 각각 이수해야 함) 4. '교육현황' 탭에서 나의 교육 이수 현황 확인 및 필요시 수료증 출력 가능 ※ 수료증은 외부기관 제출 시 활용◎ 폭력예방교육 이수 여부 확인 방법 1. ‘교육현황 탭을 클릭 하여 과목별 교육 이수 현황 확인(수강 O, 미수강 X) 2. 타 기관에서 이수한 폭력예방교육 인정 : 타 기관에서 이수한 이수증 제출 시 확인 후 “이수”로 반영 (이수증 제출: 인권센터(chr119@cau.ac.kr))◎ 폭력예방교육 미 이수 시 제재사항- 성적조회 불가◎ 문의처 : 인권센터(서울캠퍼스) ☏ 6906~10, 인권센터(다빈치캠퍼스) ☏ 3162~3자세한 수강 매뉴얼은 첨부파일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01 2025.04 보기 -
2025-1학기 일취월장 장학 사업 안내
해당 내용은 첨부파일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29 2025.03 보기